본문 바로가기

WebZine

카카오스토리광고 운영 Tip

카카오스토리광고 운영 Tip





대한민국 최대 SNS 중 하나인 카카오스토리에

광고를 한다면?


막강 사용자수 때문에

브랜딩은 물론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지겠죠.


카카오스토리광고는 입찰가 설정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나이, 지역, 취미 등 노출 설정으로

타깃팅 광고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한 광고보고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효과 분석과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스토리광고 운영 Tip


카카오스토리를 모바일홈페이지로 활용


모바일마케팅을 위해서 보통은

모바일홈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공식 SNS를 홈페이지로 활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카카오스토리를 홈페이지로 활용할 경우

브랜딩은 물론 직접적인 판매로 까지 이어지므로

카카오스토리를 모바일홈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로 유입된 고객이

댓글/공유까지 하게 되므로

바이럴의 효과 또한 볼 수 있어서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옐로아이디, 스토리채널과 연계


카카오스토리광고를 한다면

스토리채널과 옐로아이디를 연계해서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카카오스토리 구독자가 되면

스토리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상품소개를 하고

옐로아이디를 통해 상담을 하면

신규구매는 물론 재구매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광고소재는 친근하게

같은 소재라도 타깃에 따라

상이하게 설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CH77@Marketing




마케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