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77
목적을 성과로 이어주는 '마케팅'
ch77은 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사람들에게 이어주는 일
좋은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이어주는 일
일상 이야기를 컨텐츠로 이어주는 일
최신 기술을 실생활에 이어주는 일
사업의 목적을 성과로 이어주는 일
결국에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계, 사람과 소프트웨어를 이어주는 일을 합니다.
H2H (human to human) X H2M (human to machine) X H2S (human to software)
모바일, 소셜미디어, 사물 인터넷 등
초연결 디지털 환경에서는 단선적인 마케팅 채널의 구분은 의미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복합적으로 입체적으로 채널을 선택하며,
선택된 채널은 다른 나머지 채널을 연계하여 불러내기 때문에,
각 싱글 채널은 독립적인 동시에 통합적인 마케팅 채널 기능을 합니다.
이에 ch77은 독창적이고 독립적인
ch77만의 마케팅 전략 하에 유기적이고 입체적인 형태의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프로세스>
CH77@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