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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마케팅

목적을 성과로 이어주는 '마케팅' #ch77

CH77

목적을 성과로 이어주는 '마케팅'






ch77은 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사람들에게 이어주는 일

좋은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이어주는 일

일상 이야기를 컨텐츠로 이어주는 일

최신 기술을 실생활에 이어주는 일

사업의 목적을 성과로 이어주는 일



결국에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계, 사람과 소프트웨어를 이어주는 일을 합니다.








H2H (human to human) X H2M (human to machine) X H2S (human to software)




모바일, 소셜미디어, 사물 인터넷 등

초연결 디지털 환경에서는 단선적인 마케팅 채널의 구분은 의미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복합적으로 입체적으로 채널을 선택하며,

선택된 채널은 다른 나머지 채널을 연계하여 불러내기 때문에,

각 싱글 채널은 독립적인 동시에 통합적인 마케팅 채널 기능을 합니다.


이에 ch77은 독창적이고 독립적인

ch77만의 마케팅 전략 하에 유기적이고 입체적인 형태의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프로세스>



CH77@Marketing